Jido
현대차의 해외 판매 전략 본문
해외에서의 현대차(현대·기아)의 이미지는 아무래도 '가성비'이다.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이라는.
그러면 이것에 대비되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안정성' 혹은 '안전성'.
그러면 이를 구축하는 것은?
안전 평가?
아니, 경험.
경험은 무엇으로부터 나오는가?
판매랑과 사용자의 수.
그러면 현대차가 해외에 마케팅해야 할 요소는?
한국 도로의 모습.
가장 많은 한국인들이 선택하는 차라는.
최근의 한국이란 나라의 이미지의 긍정적인 변화.
특히 안전, 신뢰도라는 면에서 큰 변화가 있었던.
그리고 이는 현대차에 있어서 가장 보충이 시급한 요소인.
이제는 단순 한국의 브랜드가 아닌
가장 많은 한국인이 선택하는 브랜드임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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